2010년 6월 29일 화요일

socialnomics review



저 : 에릭 퀄먼 Erik Qualman
15년 동안 캐딜락, AT&T, 야후!, 어스링크, 트래블주, EF에듀케이션의 온라인마케팅과 e비즈니스 부문의 성장을 도왔다. 인터넷과 마케팅 업계에서 연사로 초청을 받는 일이 많다. 「비즈니스위크」, 「애드버타이징에이지」, 「포브스」, 「인베스터스 비즈니스 데일리」, 「이위크」, 「미디어 라이프」, 「애드위크」, 「테크크런치」, 「다이렉트 마케팅 뉴스」, 「마케팅 FM」, 「다이렉트 리스판스 매거진」 등 그에 대한 기사를 게재한 매체도 많다. 미국 전국 규모의 라디오, TV, 인터넷 매체에 등장한 바 있으며, 정치 스릴러 소설 『위기Crisis』를 집필하기도 했다. 2009년 현재 스위스 루체른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사교육 업체인 EF에듀케이션의 온라인마케팅 담당 글로벌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며, 850명 규모의 매사추세츠 캠브리지 오피스에서 일하고 있다.

AJ가 만든 키워드
재미: 저자가 추천한 글읽기
매우 전문화 된: superfan
말하는 자의 소리를 듣는
자발적인 참여 유도
브랜드보호 vs 사용자 보안
View-through --> social network, 유리의 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